>  뉴스  > 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…고심 늘어나는 농촌[뒷북경제]

중국발 요소수 대란에…고심 늘어나는 농촌[뒷북경제]

mrqvb.b2spqz85.tied-angels.com  작성자 : admin  편집:admin  2024-11-24 00:42:00

의대 정원 증원 문제로 2020년 의료계 파업이 있었다.

과거 미국이나 유럽 방산업체들은 무기를 팔고도 정비 권한을 잘 주지 않았다.엠브라에르는 민항기 분야에서도 한국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.

중국발 요소수 대란에…고심 늘어나는 농촌[뒷북경제]

그는 이미 엠브라에르 민항기의 날개와 동체 부품은 한국에서 공급하고 있다.절충교역은 무기 구매자에게 반대급부로 기술 등을 이전해 주는 것을 말한다.울릉공항의 활주로 길이는 1200m로 김포공항의 3분의 1 수준이다.

중국발 요소수 대란에…고심 늘어나는 농촌[뒷북경제]

com한국에 ‘C-390 정비 권한을 주고 한국산 부품의 비중도 늘려 가겠습니다.지난해 12월 방위사업청 측은 차세대 공군 수송기로 미국 록히드마틴의 ‘C-130J가 아닌 C-390을 선정하면서 계약 조건과 절충교역.

중국발 요소수 대란에…고심 늘어나는 농촌[뒷북경제]

이와 별도로 엠브라에르는 자사 민항기 ‘E2의 정비 권한을 한국에 일부 이양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.

네투 CEO는 한국 군이 차세대 수송기로 C-390을 선정한 것을 계기로 양국의 방산 협력이 더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.항공기 원가 기준 10%는 이미 한국산이라며 부품 업체를 추가 발굴해서 세계적인 수준으로 클 수 있게 지원하겠다.

네투 CEO는 한국산 부품을 늘릴 계획도 밝혔다.체코 공군이 도입을 확정했고 중동 및 아시아 국가들도 도입 여부를 검토 중이다.

네투 CEO는 한국 군이 차세대 수송기로 C-390을 선정한 것을 계기로 양국의 방산 협력이 더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.절충교역은 무기 구매자에게 반대급부로 기술 등을 이전해 주는 것을 말한다.



원전·수소까지 총동원해 脫탄소 추진 'CF연합' 공식 출범뉴욕주 의회, 가상화폐 태스크 포스(TF) 만든다위안화 0.02% 절상 고시…6.3664위안(1보)대형 전세사기 기승 “왜 초기에 못 잡나” “처벌도 강화해야”칼 아이칸 "경기 침체하거나 더 악화할 수도…급격한 매도에 대비"하노이 회담 결렬 후 신년사 연속 생략…위기상황 고백?[도쿄증시-마감] 엔화 약세 힘입어 1.45%↑…6거래일 연속 상승S&P, 4800 찍더니 또 후퇴…실적 가이던스, 엉망? [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]노르웨이 최대 은행, 가상화폐 IOTA와 협약 맺어왜 다시 수학교육인가美 국채금리, 파월 발언에 상승 지속…2년물 금리 급등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 연임 확정미래를 본 마크롱의 연금개혁, 한국도 미룰 수 없어미국 인증받은 '일본 재무장'[표]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-shibor(22일)얼어붙은 어닝시즌…SK하이닉스가 녹일까동원산업 주가 폭등…자사주 전량 소각 결정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위안화 0.02% 절상 고시…6.3664위안(상보)개인투자자 코스피 순매수도 상위 20종목(22일)바이든 공화당 뇌속엔 부자·대기업 줄 선물 보따리만 가득전중훤 회장 블록체인 혁명, 인터넷보다 스마트폰에 가깝다美 3월 리치먼드 연은 제조업지수 13…큰 폭 개선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노르웨이 최대 은행, 가상화폐 IOTA와 협약 맺어DB하이텍, 초고전압 전력반도체 공정 기술 업그레이드…사업 본격화#태영건설 워크아웃 개시폭설 뚫고 온 귀한 손님 ‘우체부’지속가능성의 지속가능성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레일 해킹 물량…시장 매각 중